[취재] 개성과 감성 집결한 국산 인디 기대작, '리틀 데빌 인사이드' 최신 영상 공개

동영상 | 박태학 기자 | 댓글: 44개 |


국산 인디 게임 '리틀 데빌 인사이드'의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이 22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리틀 데빌 인사이드' 특유의 회화적이면서도 깔끔한 그래픽, 미니멀하게 디자인된 UI를 확인할 수 있다. 시간 변화에 따라 낮과 밤으로 변하는 광활한 사막, 그리고 몬스터 무리와의 마상전투 및 상점 거래 장면도 담겨졌다.

선인장을 베어 그 안의 식수를 담고, 나무를 베어 장작을 만드는 모습에서 생존 요소가 강조된 작품임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사막을 여행하다 보면 오아시스를 만날 수 있고, 이곳에 잠수해 숨겨진 보물도 찾을 수 있다.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네오스트림 인터렉티브에서 개발 중인 '리틀 데빌 인사이드'는 RPG의 성장 요소와 생존 시뮬레이션를 결합한 작품으로, 존 오픈월드 시스템을 채용해 자유도 높은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가상의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괴물과 미스테리를 연구하는 대학부서의 박사에게 고용된 몰락 귀족 역할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 중인 '리틀 데빌 인사이드'는 2018년 말에 QA 단계에 들어가며, PC 버전을 선출시한 후 다양한 콘솔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 데빌 인사이드' 인벤 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