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알파스캔, 레이저 슬림 27형 모니터 파격 할인 행사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알파스캔

(주)알파스캔 Displays(대표 류영렬)가 면도날처럼 얇은 레이저 슬림 디자인의 모니터 ‘2781 IPS 레이저 플리커프리’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단독으로 5월 25일부터 6월 15일까지 5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2781제품을 정상가 26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2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 판매가 완료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2781은 알파스캔이 지난 2010년부터 선보여온 ‘면도날처럼 얇은’ 레이저 시리즈의 3번째 모델이다. 불과 1cm도 안 되는 9.9mm의 두께로 진정한 레이저 슬림의 진수를 맞볼 수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견고한 메탈 디자인의 감각적인 스탠드 역시 신제품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최신 AH-IPS 패널을 채용하여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 폭이 2mm에 불과하며, 전원을 켜면 이너 베젤을 합한 11mm의 베젤로 화면이 시원하고 몰입감을 높여준다.

이 제품에 적용된 AH-IPS패널은 마치 테두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IPS 제품군에서 가장 빠른 5ms의 응답 속도와 5천만 대 1의 동적명암비 또한 동영상 감상과 게임시 화질의 선명도를 높여준다.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Clear Vision’ 기능이 있어 단축버튼을 누르면 이미지나 텍스트의 선명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어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다.



▲ 알파스캔 AOC 2781 IPS 레이저 플리커프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