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정식 출시 '아케인M',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아케인M’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케인M’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아케인M’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정식 오픈인 28일 오전10시까지 진행하며, 서버와 직업, 성별 선택 및 캐릭터명 작성만 진행하면 선점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선점한 캐릭터는 정식 오픈 후 플레이할 수 있다.

27일 0시부터 진행한 ‘아케인M’의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3개의 서버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각 서버별 이벤트 참여자 수가 폭발적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어 원활한 이벤트 참여 및 플레이를 위해 새로운 서버가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같은 성과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케인M’의 대규모 필드 레이드, 제약 없는 중개소 시스템, 다양한 아바타와 버디, 탈것을 육성하는 컬렉션 시스템 등의 정통 MMORPG 시스템을 구현한 1세대 원조 MMORPG라는 특징이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아케인M’의 정식 오픈일을 하루 앞둔 가운데,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아케인M의 자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홈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