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사운드! 젠하이저, 하이엔드급 헤드폰 HD820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이슈커뮤니케이션]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이전 밀폐형 헤드폰에서는 기대할 수 없었던 혁신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다이나믹 스테레오 헤드폰 HD820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밀폐형 디자인의 하이엔드 헤드폰 HD820은 특허 출원 중인 ‘커브드 고릴라글래스(curved gorilla glass)’ 커버가 트랜스듀서 후면에서 음파를 흡수 챔버에 반사해 사운드의 울림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개방형 헤드폰에서 얻을 수 있는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반향음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이러한 설계로 음원 재생 시 믿을 수 없을 만큼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음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유리 커버가 특징인 HD820은 고전미와 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고품질 항 알레르기성 인조 가죽 소재와 극세사로 제작된 이어 패드는 사용자를 편안하게 해주고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HD820에는 내부 댐핑이 내장된 견고한 금속 헤드밴드와 더 좋은 순도를 가진 소리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은으로 감싼 OFC(Oxygen Free Copper) 케이블과 금도금 플러그가 적용됐다.

HD820은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제조되며 가격은 3,190,000원이다. 젠하이저는 HD820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밀폐형 헤드폰의 한계를 극복한 젠하이저의 HD820은 이어폰샵, 셰에라자드, 더그랩사운드, 헤드폰&이어폰샵, 한양하이하이, 샤크웨이브, 국제미디, 조이오디오, 오우아스, 즐잼스토리 등의 오디오 전문점에서 청음 후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ennheise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젠하이저 소비자가전 부문의 악셀 그렐(Axel Grell) 이사는 "HD820은 획기적인 밀폐형 설계로 소리가 새어나가는 개방형 하이엔드 헤드폰의 한계를 극복한 헤드폰이다"라며 "직장이나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 언제나 음악을 최대한 즐기고자 하는 열정적인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