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보석 같은 아름다움! PC에 감성을 더하다 'KLEVV' 신제품 발표회

포토뉴스 | 송성호 기자 | 댓글: 3개 |



글로벌 메모리 솔루션 기업 에센코어(ESSENCORE)가 7월 19일,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인 KLEVV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센코어는 SK주식회사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로 DRAM 메모리 모듈 및 USB 등을 제작하는 업체이다. 에센코어는 2014년 KLEVV를 론칭하고 이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과 퍼포먼스의 게이밍 모듈로 세계 시장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SK하이닉스의 최신 테크놀로지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는 KLEVV는 기존 제품대비 획기적인 디자인과 속도로 눈길을 끌었다.금일 공개된 신제품은 3종이며, 지난 COMPUTEX 행사에 맞춰 공개된 KLEVV 신제품 라인업을 공식으로 국내에 알리는 자리였다. 또한, 4분기에 공개될 RGB NVMe SSD의 실물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KLEVV의 CLAS X RGB 게이밍 메모리는 화려한 LED가 적용되는 한편 투과도를 설정하여 눈이 부시지 않도록 설계해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쓴 모습이였다. LED는 적용되지 않았지만 CLAS X RGB와 같은 방열판을 적용하여 정교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BOLT X 게이밍 메모리, SSD 신제품 라인업인 NEO N500도 공개했다.

행사 발표를 진행한 KLEVV의 권석천 상무는 "경쟁사와 차별화 되는 첨단 기술을 수용하고 라인업을 넓히면서 자리를 잡아왔다"며 대만 COMPUTEX 2018에서는 "최초로 모듈 업체가 전시회에 참여하기도 했고 실제 많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소비자를 위해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지영인 팀장은 KLEVV 회사 소개와 함께 앞으로 비전과 방향에 대해서도 소개 했다.



▲ 오프닝 발표 맡은 KLEVV 권석천 상무

  • 일 시: 2018년 7월 19일(목) JW메리어트 호텔 AM11:00 ~ 15:30
  • 참석자: KLEVV 권석천 상무, 김진아, 민소영 매니저, 지영인 팀장 등
  • 발표내용: KLEVV 신제품 라인업 4종


  • ■ 보석같은 색상! PC에 감성을 더했다 KLEVV CARS X RGB



    ▲ 이어서 발표를 맡은 KLEVV 지영인 팀장

    KLEVV의 신제품 CARS X RGB DDR4 게이밍 메모리는 기존의 5채널 RGB 램프에서 3개를 더 추가하여 감각적인 LED를 구성했다. 특히, RGB 세공을 미세화 하였으며 투과도를 눈이 부시지 않도록 설정하여 보석같은 빛을 만들어 냈다. 최고 수준의 게이밍 퍼포먼스와 더불어 SK 하이닉스의 최신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성과 호환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8G 16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3200MHz와 3466MHz의 초고속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KLEVV 신제품 게이밍 메모리 모듈은 라이팅 효과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에이수스 Aura sync, 기가바이트 RGB Fusion, MSI 미스틱라이트를 통한 동기화 및 세팅을 지원하기 때문.

    BOLT X DDR4 게이밍 메모리는 정교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가 특징이며, LED는 없지만 KLEVV X RGB DDR4 제품과 같은 방열판을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4G, 8G, 16G의 세 가지 용량과 2666Mhz와 3200Mhz의 스피드를 지원한다.

    BOLT X와 CRAS X RGB 게이밍 모듈은 모두 QVL(Qualified Vendor List) 승인을 받았다. 게이밍 메모리의 경우 호환여부도 중요한 부분인데, Intel과 AMD CPU를 포함한 주요 마더보드 제조사 제품들과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두 모듈은 원클릭 오버클락을 위한 Intel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지원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뛰어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저감전압과 낮은 전력 소비량을 특징으로 한다.



    ▲ 다양한 KLEVV 제품이 입구에서 부터 전시되어 있었다



    ▲ 그 중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KLEVV CARS X RGB' 게이밍 메모리



    ▲ 보석같은 영롱함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느낌이였다. 정말 화려했다



    ▲ 다시봐도 화려하다. 언제 이런 컴퓨터 한대...!



    ▲AMD 제품과 함께 전시되어 있는 전작 KLEVV CARS 2 RGB



    ▲ 그리고 오늘의 또 하나의 신제품 'KLEVV BOLT X' 게이밍 메모리


    ■ KLEVV YOUR HAND! 꿈을 향해 달린다



    ▲ SK 하이닉스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KLEVV NEO N500 SSD

    이어서 KLEVV는 또 하나의 신제품인 NEO N500 SSD와 NEO N500 M.2를 공개 했다. 신제품 2.5인치 NEO N500 SATA 6Gb/s SSD는 3D NAND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개선된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보여준다. 또한, 데이터보호 및 유지 능력을 갖추었다. 글로벌 웨어 레벨링 지원을 통해 수명을 더욱 연장한 것도 특징.

    함께 공개된 NEO N500 M.2 또한 SK 하이닉스의 최신 테크놀로지 기술이 탑재되어 절전모드, 데이터 세트 관리, 자체적으로 기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보고해주는 S.M.A.R.T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Acronis True Image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워런티도 3년이다.

    이날 KLEVV는 4분기 출시될 CARS X RGB M.2를 공개하고도 했다. 전 세계에서 특허 출원을 준비중인 해당 제품은 M.2 폼팩터에 꼽기만 하면 유지 전원 필요없이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그동안 컨셉으로만 공개되었던 CARS X RGB M.2



    ▲ 세계 최초로 실물로 확인 할 수 있었다. 유지 전원이 필요 없어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인 제품!



    ▲ 신제품 발표에 이어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참가자 모두 다른 빙고판을 받고 룰렛!



    ▲ 이렇게 많이들 빙고를 외쳤는데...나는!



    ▲ 대체 빙고만 피해가는 이유가 뭔지! 그래도 재미있는 이벤트였다. KLEVV!

    마지막으로 KLEVV 민소영 매니저는 "모듈 시장에서 KLEVV는 자신들이 루키"라고 소개하며 "그래서 다양한 문화속에서 루키들의 꿈을 지지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했다. 또한, "KLEVV에게 '메모리'는 '꿈을 향한 순간들'이다"라며 "앞으로도 루키 브랜드로서 여러분과 잘 공감하며 최상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KLEVV의 캠페인을 소개하기도 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