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SSD 공식 앰버서더 활동하고 BLACK Edition PC 받자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웨스턴디지털(스티브 밀리건 CEO)이 30일(월)부터 8월 5일(일)까지 공식 SSD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5인은 WDC 공식 SSD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5인에게는 WDC SSD BLUE 제품과 BLACK 제품 무상 제공해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20만 원 상당의 앰버서더 전용 기어 팩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우수 활동 앰버서더를 선정해 150만 원 상당의 WDC BLACK Edition PC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간단하다. 먼저 컴퓨터 정보에 관심이 많아야 한다. 또한, 사진과 영상 촬영에 능통하거나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SNS 채널 활동에 활발한 경우 가점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인벤 WDC 브랜드 페이지에서 WDC 쪽지에 이름, 연락처, 운영 중인 블로그나 SNS 주소, PC 조립가능 유무, 현재 사용 중인 SSD를 적어 접수하면 된다. 앰버서더는 주 1회 제품 체험을 통한 리얼 후기를 등록, 미션을 통해 월 2회 제품소개 리뷰 작성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WDC SSD 공식 앰버서더의 총 모집 인원은 5명이며 합격자는 오는 8월 7일(월) 발표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