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의 게이밍 노트북! MSI, GF63 국내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게이밍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에 뛰어난 휴대성과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더한 ‘MSI GF63’을 국내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6월 컴퓨텍스에서 처음 공개된 ‘MSI GF63’은 기존 게이밍 노트북에서 한 차원 더 진화한 휴대성과 배터리 사용시간을 갖춰, 출시 이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아 왔다. 해외 유명 IT 매체인 ‘랩탑매거진(Laptopmag)’으로부터 ‘컴퓨텍스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알루미늄 소재에 무광 헤어라인 마감이 적용된 상단부와 비대칭형 X 라인 굴곡이 가미된 하단부가 어우러져, 전반적으로 시크함과 날렵함이 돋보인다. 21.7mm의 얇은 본체 두께와 2kg 미만(1.77~1.85kg)의 가벼운 무게로 외출할 때도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특히 15.6인치 IPS 화면 테두리에 초슬림 4.9mm ‘울트라 씬(Ultra-Thin) 베젤’을 적용해 기존 15.6인치 노트북보다 크기가 더 작아졌다. 베젤 대비 화면 비율이 높아져 기존보다 커 보이면서 몰입감이 뛰어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1회 충전 시 7.5시간 가량의 긴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야외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강력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고효율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해 ‘모바일마크 2014’ 표준모드 기준으로 업무에 따라 7시간 15분에서 8시간 48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MSI GF63’은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코어 H-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이 탑재돼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또 쿨링팬 고회전 모드에서 최대 40dB 이하의 저소음과 강력한 쿨링 성능을 갖춘 ‘쿨러 부스트’ 설계를 적용했다.

16 x 16mm 사이즈의 넓은 키캡으로 구성된 치클릿 타입 풀사이즈 키보드를 달아 손의 피로를 최소화했으며, 레드 LED 백라이트를 내장해 세련된 조명효과와 편의성이 돋보인다. 7.1채널 가상 입체음향, 사운드 트래커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나히믹3’ 오디오를 갖췄다.

한편 MSI는 ‘MSI GF63’ 출시를 맞아 스펙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기 구매자 한정으로 RAM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하며, 용용이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MSI GF63’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