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Z370 메인보드 구매시 3만원대 키보드 세트 증정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MSI 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다양한 독자기술과 높은 완성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SI Z370 시리즈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간 3만원대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 콤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1일(금)부터 6월 30일(토) 또는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MSI Z370 칩셋 메인보드 중대상 제품(MSI Z370 게이밍 M5,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Z370 크레이트 게이밍, Z370 SLI PLUS, Z370 게이밍 플러스, Z370 토마호크)을 해당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은 ‘로지텍 G100S 게이밍 콤보’이며, 해당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메인보드 제품 구매 후 신청 양식에 맞게 MSI 메인보드 이벤트 메일(yasuoyas@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양식은 신청자 성함, 연락처, 경품 수령 주소, 제품 시리얼넘버(사진), 제품 구매영수증(6월 구매날짜 필수, 사진 또는 캡쳐본)이다.

한편, MSI Z370 칩셋 메인보드는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 및 게이밍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커피레이크 최고의 파트너’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틸아머’,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미스틱라이트’ 등 자체 독자 기술을 적용, 성능, 안정성,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고의 게이밍 메인보드라는 찬사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MSI Z370 칩셋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코리아 공식 카페, MSI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