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대 선물 받으러 가즈아! MSI 트윈프로져6 배틀그라운드 사연 이벤트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MSI 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No.1 게임 커뮤니티 '인벤'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MSI 지포스 GTX1070 Ti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6’를 포함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3월 5일 월요일부터 3월 18일 일요일까지 인벤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MSI 지포스 GTX1070 Ti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6’, ‘MSI GK80 게이밍 키보드’, ‘MSI GH70 게이밍 헤드셋’ 등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MSI 최고의 게이밍 제품들이 경품으로 증정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인벤 이벤트 게시물에서 경품 3종에 대해서 배틀그라운드를 위해 필요한 이유 혹은 재미있는 사연을 댓글을 통해 작성하면 된다. 1인당 3개의 경품에 대하여 모두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1일 수요일 MSI 인벤 브랜드 페이지(https://msi.inven.co.kr/)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MSI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기어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