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진궁, 엄백호 추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자료 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진궁과 엄백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장수 진궁은 정치가로 조조를 따랐으나 추후 사람들과 결탁해 조조를 배반하고 여포의 수하가 된 인물로, 이후 여포와 함께 조조에게 잡혀 죽음을 맞이한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치명적인 독과 강렬한 바람을 사용하여 적을 실명시키거나 느려지게 한다.

두 번째 장수 엄백호는 자신을 동오(東吳)의 덕왕(德王)이라고 불렀다. 동생 엄여를 손책에게 사자로 보냈으나 죽임을 당하게 되고, 친분이 있던 왕랑과 손을 잡고 손책과 싸웠지만 패하여 죽임을 당하게 된다. 엄백호는 회피 기술과 회전을 사용해 주변을 공격하며, 적을 도발해 받은 피해를 일정량 되돌려 준다.

또, 신규 가입자 혹은 28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최장 15일간 성장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팀 효과, 영웅 밸런스, 연맹전과 훈련장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4:33은 진궁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 출석체크를 하는 이용자에게 4성 진궁을 선물하는 '진궁의 칠고초려'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하고, 결제한 금액에 따라 소탕권과 금화 등 각종 재료를 선물하는 '누적 구매'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또,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내달 15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 건수에 따라 소탕권, 보옥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며, 누적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 보옥 재료가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보옥상점에서 '명장 확률 UP'이 표기된 상품 구매 시 관우·여포·하후돈·손책의 등용 확률이 상향되는 '명장 등용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IP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일기토, 다수의 성을 돌파하며 전투를 벌이는 난세 영웅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7월 '마피아 리벤지'와 '다섯왕국이야기'를 출시한 4:33은 올 하반기 '활2', 'DC 언체인드', '블레이드2'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