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페리아연대기, 금일(18일)부터 테스터 모집 시작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78개 |

마침내 '페리아연대기'가 기나긴 침묵을 끝내고 테스트에 돌입한다.

금일(18일), 페리아연대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신규 정보와 영상을 공개하면서 테스터를 모집을 시작했다. '파이어니어 테스트'라고 이름 지어진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정적인 유저만 선별하여 테스트가 진행된다. 테스트의 신청 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2일까지이며, 테스터는 5월 8일 11:00에 발표된다.

넥슨 산하 띵소프트에서 제작 중인 '페리아연대기'는 과거 '프로젝트NT'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게임으로, 한 편의 셀 애니메이션 같은 정감 있는 그래픽과 극한의 자유도를 추구하는 MMORPG다. 꿈과 현실이 뒤섞인 세계, '페리아'에서 플레이어는 아이템, 건물뿐만 아니라 환경과 법률, 미니 게임 등 상상하는 모든 것을 원하는 유저들이 형태로 창조하고, 변형시킬 수 있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개발팀은 이번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 상황도 공지했다. 그동안 페리가 연대기는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키라나들을 활용한 전투와 수집, 성장 요소 등 게임의 코어 시스템을 확립하고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또한 과거에 선보인 적이 있던 동적인 월드나 아이템 조립 등 심화된 피처들이 핵심 플레이와 연계되어 자연스러운 확장 플레이를 유도하는 부분 역시 집중적으로 개발했다고 전했다.

페리아연대기의 파이어니어 테스트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약 4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시 간단한 설문조사가 진행된다. 테스트에 대한 시간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개발팀의 편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