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화려해진 청춘RPG, '페르소나5 로얄' 10월 31일 일본 출시 확정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8개 |

'페르소나5'의 확장판, '페르소나5 더 로얄'이 출시된다.

금일(24일), 아틀라스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신작 정보를 공개하는 '페르소나 슈퍼 라이브 2019'를 통해 신작 '페르소나5 더 로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했다. 페르소나5 더 로얄은 전작인 '페르소나4 골든'처럼 기존 '페르소나5'의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다.

'페르소나5 더 로얄'은 신규 OST와 함께 신규 동료 캐릭터 및 커뮤니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확장판이다. 시리즈 최초로 확장판에 새로운 동료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캐릭터와의 이벤트 및 벨벳룸 이벤트와 새로운 거리, 적들도 등장한다. 또한 본편에서 보지 못하는 3학기의 스토리도 진행될 예정이며, PS4 pro에 정식으로 대응하여 그래픽 향상도 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국내시장에도 발매된 '페르소나5'는 전세계 누적 출하량 200만을 돌파한 아틀라스의 RPG다. '페르소나'는 현대 일본의 거리를 무대로 학교와 우정, 연애 등의 일상적인 일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기이한 소문과 도시 전설 등 불가사의한 사건에 맞서 싸우는 청춘 RPG 시리즈다.

'페르소나 더 로얄'의 출시일은 일본 현지 기준 10월 31일이며, 가격은 일반판 세금별도 8,800엔(한정판 13,800엔, 세금 별도)으로 책정됐다. 아시아 및 서양판의 경우 2020년 발매될 예정이며, 추가적인 정보는 5월 9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