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인 배틀로얄! 슈퍼봄버맨R 온라인, F2P로 2021년 발매된다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8개 |



코나미는 지난 16일, '슈퍼 봄버맨R 온라인'을 기본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히면서, 멀티플랫폼 발매를 예고했다.

'슈퍼봄버맨R 온라인'은 2017년 33주년 기념으로 발매된 '슈퍼봄버맨R'의 속편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처음 발매되어 이후 PS4, XBOX One, PC로도 이식된 바 있다. 또한 2020년 7월, 코나미는 '슈퍼봄버맨R 온라인'을 구글 스태디아 독점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한 바 있고, 이후 9월 게임이 출시됐다.

스태디아로만 즐길 수 있던 '슈퍼 봄버맨R 온라인'이 전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셈이다. 지원 기종은 PS5, PS4, 닌텐도 스위치, XBX/S, XBOX one, 스팀까지 지원된다. 이를 통해 스태디아로만 즐길 수 있던 온라인 대전 요소(16인 대전 배틀, 그랑프리 등)들과, 64명이 즐길 수 있는 배틀로얄 모드도 제공된다. 또한 이번 출시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도 가능해지면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플랫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2월 19일 '슈퍼봄버맨R 온라인'은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도 통과하여, 전체이용가 등급 분류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발표 이후 한국어 소개를 지원하는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2021년 중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