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O, 쇼트 애니메이션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쇼트 애니메이션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는 타입문(TYPE-MOON) 코믹 에이스에서 연재한 만화를 기반으로 한 쇼트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후지마루 리츠카'를 중심으로 여러 인물들이 휘말리는 옴니버스 코미디 만화다.

넷마블은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한글화해 주 1회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또한,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성정석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면 성정석 10개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에 더해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 프롤로그 영상 조회수 8천회를 돌파하면 성정석 8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VOD를 내달 10일까지 공개한다. 극장판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은 메인 스토리의 제6특이점을 다루고 있다. 넷마블은 이 VOD 공개를 기념해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성정석 최대 10개를 증정하고, VOD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강화 퀘스트 3종을 추가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