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포토] '소환사의 협곡' 그대로 재현하다! 새로워진 라이엇 캠퍼스 탐방기

포토뉴스 | 양예찬 기자 | 댓글: 46개 |




유저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중시하는 라이엇 게임즈. 그런 라이엇 게임즈가 올해 초, 로스엔젤러스로 본사를 이전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캠퍼스는 라이엇 게임즈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수많은 직원(라이어터)들이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주기 위해 작업하고, 생활하는 공간이죠. 전체적인 건물은 다이아몬드 형태. 즉 소환사의 협곡을 모티브로 하여 배치했다고 하네요. 네 개의 건물은 스킬 단축키인 QWER을 따서 붙여졌습니다. 이외에 건물 구조에도 게임의 콘셉트가 그대로 녹아있습니다 각 섹션엔 '프렐요드' '아이오니아'와 같은 이름이 붙어있습니다.

라이엇 캠퍼스 내부는 수많은 회의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약 200개 정도의 회의실이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많은 회의실이 있는 이유는, 아무리 작은일이라도 바로 회의를 통해 최고의 솔루션을 도출, 유저들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라이어터들은 유저들과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중시합니다. 대표적인 게 '라이엇 PC방'입니다. 한국의 PC방 문화를 재현하여, 한국 유저들의 입장이 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죠. 최근 패치된, 특성이 ID에 저장된 것도 PC방 문화가 많이 참고가 됐다고 합니다.

보안상의 문제로 많은 사진을 담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액기스는 담아 봤습니다. 새로워진 라이엇 캠퍼스. 함께 둘러보시죠.



▲ 라이엇 캠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로비의 전경




▲ LoL 팬의 부부에서 태어난 아이. '엘리스-케이틀린'이라는 이름을 붙여줬다고 합니다. 라이엇에서 축하하며 여러가지 선물을 주었다고.




▲ 티버!




▲ ...무섭네요. 풀템인가 봅니다.








▲ 슈리마 사막의 콘셉트 아트




▲ 밖으로 나가니, 김정기 화백의 거대한 벽면 아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R '궁극기' 건물. 가장 중요한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빌지워터 커피숍








▲ 실제 발사되는 대포도 있습니다.




▲ 여기서부터 '아이오니아' 지역




▲ PC방 고고!








▲ 헛...라이엇님?!












▲ 다양한 아케이드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라이엇 캠퍼스 투어는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요!



올스타전 취재 (=미국 로스앤젤레스)
양예찬(Noori) 기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