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니케, 여름 이벤트 2개 개최 예정! 모더니아 스킨은 3분기 배포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6월 개발자 노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해당 개발자 노트에서는 이후 진행될 이벤트, 출시가 예정된 모더니아 스킨, 신규 콘텐츠 등, 이후 니케의 업데이트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을 테마로하는 시즈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메인 로비가 계절감에 어울리는 해변 테마로 변경되고, 기간 중 2회에 걸쳐 리조트 섬 테마 이벤트가 개최된다. 2차 이벤트에는 이벤트 전용 보스와 미니 게임 '바비큐 타이쿤'도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모더니아 전용 코스튬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모더니아 코스튬은 준비된 3개의 시안을 모두 기계 파츠를 덜어낸 버전으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모더니아 스킨은 시안이 완성되는 6월 말 투표가 진행되며, 3분기 중 지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언급되었다.

신규 PvP 콘텐츠, 챔피언 아레나도 현재 개발 중이다. 챔피언 아레나는 스페셜 아레나 각 그룹의 상위 랭크 유저들이 경쟁하는 최상위 PvP 콘텐츠다. 현재 개발 단계에서 스페셜 아레나, 루키 아레나에 여러 이슈가 있음이 발견되었고, 정상적인 진행과 안정적인 환경을 위해 여러 규칙이 정비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아카이브' 시스템이 개발 중이며, 지난 'Bunny x 777'와 'Queen’s order'에 도입된 이벤트 전용 블라블라는 이후에도 계속 추가된다. 추가로, 통상적인 블라블라 메신저 추가는 7월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