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선플 성공률 +20%보정! PC방 서비스 혜택 시작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M 온라인은 금일 5월 20일(수)부터 가맹 PC방에서 FM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PC방 혜택을 공개했다.

정기점검이 끝난 금일 5월 20일(수)부터 시작된 PC방 혜택은,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 FM 온라인을 플레이하게 되면 선수 육성에 필요한 훈련 포인트를 +20% 더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선수의 개성인 선호플레이를 훈련할 때 실패확률이 있지만 PC방에서 훈련을 시키면 성공률 +20%를 보정 받게 된다.

PC방 혜택은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만 적용되며, 가맹 PC방에서는 FM 온라인 홈페이지를 접속 후 스타트 버튼 하단에 PC방 아이콘이 ON 상태로 표기되며 게임 화면에서도 PC방 혜택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PC방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는 PC방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훈련 포인트 획득량 40% UP, 선호플레이 습득 확률 100% UP) 버프가 적용된다. 그리고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는 (훈련 포인트 획득량 40%UP, 선호플레이 습득 확률 40% UP) 버프가 적용된다.

그리고 가맹 PC방에서 랭킹전 또는 챌린지 1경기만 진행해도 훈련포인트 및 선수 스카우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PC방 오픈 이벤트는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만 적용되니 주의해야 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아이템을 수령할 수 없으니, 이벤트 종료 전에 보상을 받아야 한다.


☞ FM 온라인 PC방 오픈 기념 이벤트 공지사항 [바로가기]



▲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맹 PC방인지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