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토리야마 아키라 손길 닿은 '샌드 랜드', 25일 출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신작 '샌드 랜드(SAND LAND)'를 25일 PS5, PS4, XSX|S로 출시했다. 스팀 버전 역시 이튿날인 26일 출시할 예정이다.




샌드랜드는 마물과 인간이 공존하는, 물을 잃은 불가사의한 사막 세계를 무대로한 모험 판타지다. 악당이지만 순수한 온몸이 분홍색인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마물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와 기묘한 트리오가 되어 사막 어딘가에 존재하는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작은 지난 2000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었으며 2022년 12월에는 ‘SAND LAND project’가 발표되어 2023년 8월에 극장판이, 2024년 봄엔 애니메이션 ‘SAND LAND: THE SERIES’의 Disney+ 스트리밍 서비스가 결정되기도 했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작성된 원작가의 코멘트도 함께 공개했다. 샌드랜드는 지난 3월 별세한 故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은 생전 마지막으로 직접 기획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게임 플레이 소감 또는 발매 트레일러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5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래는 故토리야마 아키라 작가가 남긴 게임 출시 축하 코멘트다.

게임 ‘SAND LAND’는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만화 원작의 세계관을 좀 더 확장해서 재미있을 만한 요소를 많이 추가했고 퀄리티도 높아서
게임 자체로 봐도 입에 발린 말이 아니라 매우 만족도가 높은 액션 RPG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 영상부터 말씀드리자면, 만화의 분위기를 잘 살리면서도 묘사 디자인은 보기 편하고 밸런스가 훌륭합니다. 이런 표현이 가능하네요.
더욱 다양해진 메카 디자인과 풍부한 커스터마이즈, 그리고 배경 디자인 등
역시 프로의 감각과 집념으로 만들어져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게임에서는 샌드랜드라는 세계뿐만 아니라 원작에는 없던 포레스트랜드라는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캐릭터들도 추가되어, 악마의 왕자를 플레이하면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와 광활한 맵에서의 모험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편안한 힐링 게임밖에 못하지만,
가족들이 하는 요즘 게임도 체크하고 있고,
나이에 비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SAND LAND’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Akira Toriyama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