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25일 대형 업데이트… 신규 던전 및 해전 시스템 추가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9개 |

오는 25일, 천애명월도 4월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넥슨 측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5일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 조천궁, T6 장비, 신병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병행된다.

'조천궁'은 청룡회의 가장 은밀한 비밀기지로 9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다. 여타 던전과는 달리 심해에 위치한 지하 궁전을 배경으로 삼고 있으며, 어슴푸레한 불빛에 비치는 물결 덕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캐릭터를 한층 강하게 만들어줄 T6 장비와 '신병 시스템' 역시 추가된다. T6 장비는 전체적으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PVE 장비는 흑백의 대비를 활용해 동양적인 멋이 강렬하게 묻어난다.

'신병'은 소유자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주고, 전용 스킬 등을 부가하는 강력한 '무기'다. 70레벨 달성 시 해당 기능이 해금되며, 던전, 목우 전장, 방파 상점 등을 통해 관련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에 더불어 화려한 외관까지 갖추어 플레이어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잠룡의 심연'은 8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해전 콘텐츠다. 보유하고 있는 선박이 별도로 없어도 참여할 수 있으며, 화/목/토 13시부터 14시 그리고 19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다.

1인과 파티 형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장이 열리고 180초 이후부터 중앙 쟁탈 구역 내에서 선박이 많은 팀이 지속적으로 승점을 획득하는 구조다. 구역 내 1선박 당 10초에 12점을 회득하며, 적대 선박 격파 시 80점을 추가로 얻는다. 총 800점을 얻으면 승리하게 된다.

보상으로는 '연재-초'와 '신병상자-지장', 그리고 '신병상자-인장'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신병'의 획득을 용이하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시장 시스템의 전반적 개편을 통해 모든 화폐 상점을 하나로 통합하며, 소모성 아이템의 스택 개수를 10배가량 상향한다. 각종 폄석과 수양단의 스택 개수는 최대 999개, 심법 조각 및 강화재료는 최대 9,999개까지 늘어난다.

이 외에도 방파 전용 상점, 방파 퀘스트 교부 횟수 조정, 옷장 UI 개편, 사부-사제 구하기 플랫폼 지원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이 추가된다.

이번 천애명월도 대형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