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제는 ‘문파’다! ‘혈풍’에 문파만의 공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유희은 기자 |
자료제공 - 머글




머글(대표 오두일)은 30일 무협 MMORPG ‘혈풍’에 문파 본산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혈풍’내 문파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주는 문파 본산 시스템이다. 본산 시스템은 문파원들의 고유한 커뮤니티 공간인 것과 동시에 새로운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장소다.

충성의 돌이라는 아이템을 이용해, 문파 상인을 통하여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문파에 기부하여 본산 업그레이드에 기여할 수도 있다. 충성의 돌은 문파에 가입한 문파원이 몬스터 사냥 시 확률로 획득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문파 상인은 회복류 달걀이나 묘안석 등의 아이템을 판매한다.

지난 7일 정식 오픈한 ‘혈풍’은 꾸준한 이벤트와 안정화 패치로, 동접이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이용자들의 협동과 커뮤니티가 강화되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혈풍’은 무협을 주제로 다룬 게임 MMORPG다. 유저, 문파간 대규모 전쟁을 위한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무기 조합 및 강화나, 펫, 퀘스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대규모 전쟁을 치를 수 있는 문파 토너먼트와 공성전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실제 무협과 같은 느낌을 한층 더 한다.

특히 혈풍 오토 시스템은 상황에 따라 세세한 세팅이 가능해 유저의 게임 스타일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하며 즐기는 또 따른 재미를 선사한다.

머글 오두일 대표는 “이번 문파 본산 업데이트로 이용자간의 커뮤니티 및 협동이 강화될 것이다. 무협이라는 장르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혈풍’은 다양한 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혈풍’을 즐기고 싶은 유저들은 평소 이용중이던 포털을 통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