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로 찾아온 유다희, '파스칼 웨이저' 탭탭에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X.D 네트워크는 소울류 모바일 게임 '파스칼 웨이저'가 22일 탭탭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파스칼 웨이저'는 자이언트가 개발한 소울류 게임으로, 지난 1월 16일 iOS로 선출시됐다.

'파스칼 웨이저'는 소울류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와 BGM, 묵직한 전투, 극한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난이도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낸 게임이다. 장비와 스킬 강화보다 유저의 컨트롤을 올리면서 극복해나가는 소울류의 기본기를 살렸으며, 여러 캐릭터 중 두 명을 선택해서 상황에 맞게 교체하면서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특유의 요소를 갖췄다. 출시 초에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으나, 이후 패치를 통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다.

자이언트 측은 파스칼 웨이저를 22일 탭탭에 출시하는 한편, 게임에 대해 생소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유저를 위해서 플레이 팁 및 캐릭터 소개, 공략, 게임 스토리 및 설정, 공지 등을 탭탭에 업로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탭탭을 통한 피드백과 토론을 통해서 유저와의 더욱 가까이 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탭탭 출시 기념으로 기간 한정 세일 이벤트를 진행, 8,500원인 게임을 이벤트 기간 동안 4,900원으로 할인한다고 밝혔다.

'파스칼 웨이저'는 iOS, 탭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탭탭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