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창립 37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3차 특판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AMD 및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창립 37주년을 맞아 2021년 03월 22일(월) 오후 2시부터 AMD 라이젠 3300X 멀티팩 CPU, GIGABYTE B450M DS3H V2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메인보드와 GIGABYTE 지포스 GTX 1660 SUPER UDV OC 그래픽카드의 올인원 패키지 3차 특판을 컴퓨터 전문 쇼핑몰 가이드컴에서 단독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 창립 37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본 특판 이벤트는 굴지의 온라인 IT 전문 쇼핑몰들과 진행했던 1,2차 이벤트의 후속으로써, 일반 구매가 대비 15% 상당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앞서 진행했던 특판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기록을 보였다.

한편, 패키지 핵심 부품인 라이젠 3300X 멀티팩 CPU는 출시하는 당시부터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로, 보급형 게이밍 프로세서의 핵심으로써 자리매김한 제품이며, 라이젠 멀티팩 CPU는 공식 수입사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공식 인증된 정품 CPU로써 기존 제품과 동일한 제품 구성에, 동일한 3년 AS 보증기간을 갖는다.

또한, GIGABYTE B450M DS3H V2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메인보드는 4 2페이즈 하이브리드 전원부를 탑재한 AM4 소켓 메인보드로써 보급형 라이젠 시스템을 운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32GB/s로 동작하는 NVMe M.2 슬롯과 게이밍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리얼텍 1GbE LAN, 고품질 오디오 캐퍼시터와 더불어 메인 PCB와 오디오가 분리된 디자인의 오디오 노이즈 가드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갖추었다. 또한 10K Hr 듀러블 캐퍼시터를 비롯한 Anti-Sulfur 디자인으로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갖추어 듀러블 에디션이라는 이름 값에 걸맞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GIGABYTE 지포스 GTX 1660 SUPER UDV OC 그래픽카드는 GDDR6 메모리를 탑재해 기존의 GTX1660의 GDDR5 (8000MHz)의 대역폭을 크게 뛰어넘어 성능의 큰 향상을 가져왔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코인이슈로부터 시작된 극심한 그래픽카드 공급난과 그에 따른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같은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있을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가이드컴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