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섬, 신규 트레일러 '우리의 세계, 나의 이야기'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9개 |

※ 옵션에서 한글 자막을 켜 주시면 자막과 함께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사 : 바이오웨어 ⊙장르 : 오픈월드 TPS ⊙플랫폼 : Xbox One, PS4, PC ⊙발매일 : 2019. 2. 22


바이오웨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섬'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우리의 세계, 나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앤섬'의 스토리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앤섬' 스토리의 특이점으로는 역동적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속에서 플레이어 개인의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점이다. 플레이어는 도움이 필요한 요원들에게서 임무를 받아 친구들과 위험이 가득한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이때는 팀으로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데 이를 통해 임무를 준 요원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알게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앤섬'의 비밀로 다가가게 된다.

이외에도 자유 모드로 혼자 혹은 친구들과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도시 요새인 포트 타시스에선 플레이어 개개인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전투에 도움을 줄 승무원들과 친분을 쌓을 수도 있다. 단,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뒤따른다는 점이다.

이렇듯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세계를 탐험하면서 큰 줄기로서 이야기를 진행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게 '앤섬' 스토리의 특이점이다.

'앤섬'은 2019년 2월 22일 PC, PS4, Xbox One으로 한국어화 돼 출시된다. '앤섬'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