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9번째 클래스 금수랑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0개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오늘(3일)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예고했다.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9번째 클래스로 전용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환수 흑랑을 타고 함께 전투를 치르는 등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클래스다.

펄어비스는 오늘부터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금수랑 출시 전까지 각 마을에서 흑랑 NPC를 만나 대화하기를 통해 금수랑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한정 반려동물 ‘아기 흑랑’을 수령할 수 있다. 이후 매일 금수랑의 기억의 조각을 찾는 의뢰를 수행하면 금수랑의 스토리와 삽화 등이 공개되며 전설등급 응축된 검은 기운과 신화등급 방어구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흑랑의 빙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흑랑의 도장으로 빙고를 완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완료 시 전설등급 장신구, 흑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9번째 신규 클래스는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 대신, 게임 내에서 흑랑을 만나 금수랑의 스토리를 알아가며 자연스럽게 사전예약으로 이어지도록 기획했다”며 “금수랑 하면 빠질 수 없는 ‘흑랑’을 구현하기 위해 내부 개발팀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매치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서버별로 매칭되었던 투기장 매칭룰을 개선하여, 서버에 상관없이 전 서버의 이용자와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이용자는 수동 전투만을 지원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투기장에서 자신만의 스킬 조합을 활용해 전 서버 최강자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방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갤럭시 게이머 데이터 기준(2018.08.02/국내) MMORPG게임 부문에서 최고 유저 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 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