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영화인 줄..." 스타워즈 스쿼드론 CG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9개 |


⊙개발사: 모티브 스튜디오 ⊙장르: 플라이트 슈팅
⊙플랫폼:
PC, PS4, XO ⊙출시: 2020년 10월 2일


모티브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플라이트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쿼드론'의 신규 CG 트레일러 '사냥'이 금일(15일), EA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영화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에서 데스스타의 파괴와 제국 몰락의 시작을 알린 '엔도 전투' 이후 부상한 신 공화국과 제국 잔당의 분쟁을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신 공화국과 제국 함대의 스타파이터 조종사로 전장에 나서게 된다.

싱글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들은 은하 제국 최후의 날과 영화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이후 새롭게 부상한 신 공화국에 대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 플레이에서는 함대 전투에서 상대의 깃발을 모두 철거하는 전략적 5대 5 모드와 분대와 협력해 가능한 많은 적을 물리는 도그파이터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CG 트레일러는 모티브 스튜디오, 루카스필름, 그리고 ILM이 합작한 것으로 한 편의 단편 영화를 방불케 하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게 특징이다. 트레일러의 주인공은 제국 타이탄 분대의 분대장 바르코 그레이로 혼자 낙오된 그가 고장난 타이 인터셉터를 몰고 자신을 추격하는 X-윙으로부터 도주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10월 2일 PC와 PS4, Xbox One로 정식 한국어화돼 출시된다. VR 및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의 게이머들과 대결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