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짧은 시간 투자로 은화와 경험치 추가 획득 기회! '일일 던전'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8일 업데이트로 일일 던전이 추가됐다. 추가된 던전은 '마귀의 정원'과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마귀의 정원은 레벨 30, 복돈의 골짜기는 레벨 60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

'메뉴 - 모험 - 일일 던전'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각 던전 당 하루 최대 3번까지 완료가 가능하다. 매일 처음 한 번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지만, 2~3번째 입장은 50, 100 신석을 사용해 충전해야 한다.



▲ 첫 번째 충전에는 50, 두 번째 충전에는 100 신석이 필요하다


일일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상위 단계로 갈수록 요구 공격력 및 방어력이 증가하지만 그만큼 높은 경험치와 은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처음 진행할 때는 무조건 1단계부터 시작해야하며, 해당 단계를 완료해야 상위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즉 20단계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매일 입장 횟수 충전을 한다 하더라도 최소 1주일이 필요하며,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19일 이후에 20단계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일일 던전은 짧은 3가지 웨이브로 구성된다. 첫 번째 웨이브는 많은 일반 몬스터가 몰려오며, 두 번째 웨이브는 네임드 몬스터가 3~4마리의 일반 몬스터와 함께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마지막 웨이브는 보스 몬스터가 단독으로 등장하며, 여러 큰 기술을 사용해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다른 보스들과 마찬가지로 광폭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제한 시간 내에 빠르게 처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일반 몬스터는 광역 스킬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광폭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고단계에서는 딜 부족으로 실패할 수 있다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 획득에 특화되어 있는 일일 던전으로 가장 높은 20단계를 완료 시, 상급 성장의 물약(경험치 165,000) 5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벨 30부터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20단계에 도달해도 요구하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낮은 편이다.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획득에 특화되어 있는 일일 던전으로 가장 높은 20단계를 완료 시, 은화 상자(은화 50,000)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레벨 60부터 입장이 가능한 만큼 최종 20단계에서 요구하는 권장 공격력, 방어력이 4~5만 후반대로 상당히 높다.

완료 횟수가 소모된 일일 던전은 다음날 0시에 초기화되며, 만약 23시 55분에 들어가 다음날 0시 1분에 던전을 클리어했다면, 다음날 완료 횟수가 소모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