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31일 테스트에 앞서 홈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3월 29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http://fcm.hanbiton.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오는 31일부터 최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예정인 'FC매니저'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공개 당시 많은 화제와 기대로 주목 받았다.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함에 따라 금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배포를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세부 정보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 된 홈페이지는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공개되는 기존의 티저 사이트들과 다르게 실제 게임 내 스샷을 기준으로 게임의 상세 기능들을 설명하는 기능에 중점을 뒀다. 초보 구단주와 베테랑 구단주의 매뉴얼을 나눠 선수의 성장이나 포지션, 전술까지 자세한 게임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비공개테스터 모집은 오는 30일 24시까지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 오전 중으로 SMS를 통해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FC매니저'는 비공개테스트와 함께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론즈 리그, 실버리그, FA컵에서 우승한 유저들에게는 게임머니와 한정판 박지성 유니폼을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삼국지천에 이어 회사가 기대하는 작품중의 하나가 'FC매니저'”라며 ”이번에 첫 공개되는 게임인 만큼 향후 정식 서비스를 위해 부족한 부분과 추가해야 할 부분에 대해 유저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31일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