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파이어, 설맞이 신규 업데이트 3종 전격 실시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주)나우콤]


㈜나우콤(대표 문용식)의 신작 전략슈팅게임 ‘포트파이어’(ff.nopp.co.kr)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신규 캐릭터 ‘재규어’ 및 스킬 2종, 신규 맵 업데이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재규어’는 어두운 과거 이야기와 신비한 외모도 매력적이지만, 무엇보다 포트파이어 최고의 캐논 발사속도를 자랑한다. 파괴력, 속도 등 캐논의 능력치에 따라 단시간에 승부가 결정되는 게임 특성상, 이번 신규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호응이 매우 폭발적이다.

강력한 신규 캐릭터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기존 캐릭터에도 새로운 스킬이 적용되었다.

선택한 지점을 기준으로 부분부분 블록을 숨겨주는 스킬 ‘리미티드 고스트’ 와 선택한 지점을 중심으로 보다 더 광범위한 영역의 블록을 파괴시키는 스킬 ‘플레임 디스트로이어’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캐릭터들의 인기도 이어갈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 커맨드(High Command)’는 블록을 쌓을 수 없는 지역이 존재하는 난이도 중,상급 전용맵으로써, 한 차원 높은 전략과 실력을 겨루고 싶어하는 고수 유저들의 요구를 수용하여 제작 되었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신규 캐릭터 출시에 대한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되, 전체적인 게임 밸런스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유저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전략과 스킬을 통해 포트파이어의 재미를 200%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트파이어는 2월 28일까지 코인을 모아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미션을 진행 중이며, 설 연휴 기간에는 코인을 2배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