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빅뱅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10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2년 만의 대형 콘서트 ‘빅쇼’를 통해 컴백하는 빅뱅과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영웅전 유저와 빅뱅 팬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우선 ‘빅뱅 첫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2월 8일까지 1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빅뱅 각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소재로 한 장비 및 뷰티샵 아이템들이 게임 내에 선보여질 뿐만 아니라, ‘빅뱅 아이템 컬렉션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 중 추첨해 ‘빅뱅 콘서트 티켓(5명, 1인 2매)’, ‘친필 사인이 포함된 지드래곤과 탑의 정규앨범(10명)’, ‘빅뱅 스케줄 보드게임(2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빅뱅 아이템을 활용해 영웅전 캐릭터를 꾸며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빅뱅의 각 멤버들이 직접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의 유저(멤버당 1명)에게는 빅뱅 멤버가 해당 스크린샷을 들고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영웅전 머니클립을 특별한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2등과 3등에게도 영웅전 머니클립과 빅뱅 문구세트를 선물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개성 넘치는 빅뱅 멤버들의 모습이 영웅전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빅뱅의 컴백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팬과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인벤] ☜ 바로가기 (클릭!)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