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게임잼 작품,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직접 해본다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대학생 게임잼 작품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전용 페이지(링크)를 열었다.

앞서 전국 대학생 게임 개발 동아리 연합 유니데브(UNIDEV)가 2박 3일 게임잼 유니잼(UNIJAM)을 진행했다. 유니잼에서 '시작이 반이다'라는 주제의 게임 10개가 나왔다.

유니데브는 유니잼 참여자 점수 70%, 스토브 인디 유저 투표 30%를 반영하여 우승작을 선정한다. 일반 유저는 이번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연 페이지를 통해 해당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고 평가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레이에 참여한 유저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시연은 오는 2월 15일까지 가능하다.



게임 이름: Touch To Start
팀 이름: 자 이게 마우스야



게임 설명: 마우스로 메타-마우스를, 메타-마우스로 메타-메타-마우스를 조종하여 게임을 시작하세요!

게임 이름: 시장이 반했다
팀 이름: 10pm bed



게임 설명: 내가 사는 도시의 재개발이 다가온다... 돈방석에 앉기 위해, 완벽한 조감도를 만들어 짠돌이 시장님을 설득하세요!

게임 이름: Monte Carlo Fallacy
팀 이름: 도박상담 1336



게임 설명: 동전 한 닢에 당신의 운명을 거세요. Monte Carlo Fallacy는 공격, 방어, 회복을 50%의 확률로 할 수 있는, 전략과 운이 모두 필요한 실력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 더블 부트
팀 이름: 파이브디멘션



게임 설명: 3D와 2D 두 캐릭터를 조작하여 주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귀여운 우주 고양이를 조작하는 3D 캐릭터가 되어 퍼즐들을 돌파하세요!

게임 이름: MOMO
팀 이름: 한반도



게임 설명: 귀여운 모모를 조작하여 실험실을 탈출하라! 4종류 동물로 변신하는 모모를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키는 2D 도트 탈출게임입니다.

게임 이름: Wild West Road
팀 이름: Cowboyz



게임 설명: 이 게임은 1860년도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장전, 발사, 회피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체력을 없애는 2인용 심리 경쟁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 3턴 용사!
팀 이름: 3일 용사



게임 설명: 게임 시작과 동시에 3턴 동안 무기와 갑옷, 동료를 선택해 던전을 탐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해서 캐릭터를 점점 강화해 나가세요!

게임 이름: Nine to Six
팀 이름: 나인투파이브



게임 설명: 태풍을 부르는 우당탕탕 수강신청 타이쿤 게임!! '시작이 반이다, 가만히 있으면 반은 간다', 유니대학교의 슬로건입니다. 나태한 유니대학교 학생들을 대신해 최대한 많은 사람이 만족하는 시간표를 짜주세요!

게임 이름: 카놀라패밀리
팀 이름: 카놀라유패밀리



게임 설명: 전직 마피아가 치킨집을 운영하는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판매 가격을 잘 정하고 방해 공작을 펼쳐서 상대 가게를 파산시키세요!

게임 이름: James & Humble
팀 이름: 더위사냥



게임 설명: 반으로 갈라진 스파이 제임스 험블. 상체와 하체로 나눠진 두 명? 한 명?의 스파이가 하나가 되기 위해 펼치는 퍼즐 액션 게임입니다. 둘이 하나처럼 움직이며 서로의 장점을 발휘하며 단점을 메꾸는 협동 플레이를 즐기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