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쟁탈전 베타 시즌 2 시작! 시스템 대폭 개선하여 3주간 진행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달빛조각사가 6월 29일(월) 지역쟁탈전 베타 시즌 2의 시작을 알렸다. 시즌 1에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어 돌아온 지역 쟁탈전은 이전과 비교하여 진행 시간이 대폭 단축되었으며, 점수 획득 방식 조절, 채널당 동일 길드원 참여수 제한, 채널 셔플 기능 등 다양한 부분이 강화되었다.

또한, 보상도 지급 대상이 확장되어 1등만 주는 것이 아니라 3위 길드까지 지급되며, 품목이 길드 코인과 휘장 보따리, 영혼석 파편으로 변경되었다. 길드장이 직접 길드원에게 배분하는 포상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지역 쟁탈전 진행 일자는 6월 27일 / 7월 4일 / 7월 11일 총 3번이다. 월~금요일까지 신청을 받고, 토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단 2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방식이다. 보상은 다음 날인 일요일 오전 0시에 지급된다.

쟁탈전 신청 조건은 길드 Lv7 이상이면 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 신청 비용이 별도로 들어가는데, 지역에 따라 길드 코인이 각자 다르다. 예를 들어 [라비아스] 지역의 죽은 전사의 동굴은 길드 코인 8,000으로 참여할 수 있으나, [브랜트 왕국] 지역의 탐린은 무려 12,000을 요구하므로 본인의 길드 재정 상태에 따라 신중히 고를 필요가 있다.

한편, 인게임에서는 지역 쟁탈전 시즌 2를 기념하여 출석 이벤트를 비롯하여 및 장비 아이템 강화 비용 50%할인, 참여 점수 1점 이상 시 전체 선물 등 3종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 진행 방식과 채널 셔플 기능 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지역 쟁탈전 베타 시즌2 업데이트 상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지역 쟁탈전 시즌 2와 동시에 이벤트 3종도 진행중이다




▲ 지금이 장비 강화 찬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