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33,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여포를 생포한 군사 '곽가' 등장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액션스퀘어]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곽가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장수로 요절한 위나라의 책사 곽가 봉효가 추가됐다. 곽가는 하비성에서 공성하는 여포를 상대로 두 개의 강둑을 무너뜨려 성 안으로 물이 들어가게 만들고 고립시키는 ‘수계(水計)’를 이용해 여포를 생포한 전략가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강렬한 불을 이용해 전장을 압도하고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곽가는 방통, 순욱, 조조와 결합해 공격력 상승, 기술 재사용 시간 단축, 모든 피해 감소 등 다양한 효과를 보여준다. 또, 곽가는 상대의 공격을 막는 확률이 매우 높아 일기토에서 유리하다.

이외에 초선과 조조의 외형이 변경됐으며, 관은병과 서황의 일부 기술 효과가 조정됐다. 또, 난세영웅전 콘텐츠의 난이도가 올라가고 보상이 상향됐다.

4:33은 곽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7회 출석체크를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4성 곽가를 선물하는 ‘곽가의 칠고초려’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27일까지 간단한 미션 수행을 통해 보옥과 금화, 각종 재료를 선물하는 ‘매일매일 미션 달성하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