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뜨거운 성원에 고맙습니다! '대항해의길', CBT 성황리 종료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자료제공 - 라인콩 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CBT가 이용자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 종료되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 ‘대항해의길’ CBT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예정과 달리 오픈형 CBT로 진행되었다.

드넓은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는 항해, 다른 도시와 물품을 거래하며 이익을 거두는 무역, 새로운 문물을 찾아 떠나는 탐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던 이번 CBT 가운데, 참여자들의 가장 높은 호응을 받은 콘텐츠는 20일 진행되었던 상회전이었다. 상회전은 가입 인원 20명 이상의 상회만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뛰어난 그래픽과 조작감과 더불어 상회전을 즐기니 실제 해전에 참여한 느낌이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대항해의길’은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항해 MMORPG로, 사실적인 수면 그래픽과 정교하게 묘사된 함선, 키를 조종해 이동하는 방향타 컨트롤로 실제 그 시대에 대항해의 길을 떠나는 선장이 된 듯한 느낌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방향타 컨트롤과 차징 시스템을 이용하는 포탄 발사 방식에서 오는 짜릿한 손맛, 원하는 방식으로 즐기는 자유도 높은 플레이,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완성도 높은 BGM 등 CBT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큰 호응을 얻어 정식 출시까지 순항할 예정이다.

한편, ‘대항해의길’은 신청자 전원에게 은화, 금화, 구매계약서, 선박 자재를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할 수 있다. 모든 신청자들은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출시 후 게임에 접속해 사전예약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 가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공식 카페 가입자에게 인기 이모티콘 ‘대학일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대항해의길’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일괄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 목소리 더빙을 진행한 유명 성우들의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강수진, 최덕희, 여민정, 정재헌을 비롯한 16인의 국내 최정상 성우들을 섭외해 완벽히 음성 한글화가 된 ‘대항해의길’을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의 CBT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CBT 참가자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안정적이고 우수한 게임으로 정식 출시하도록 하겠다.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꾸준히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 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