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2019' 3월 29일 참가 접수 시작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자료 제공 :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BEMANI 시리즈의 대한민국 공식 대회인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2019(BEMANI MASTER KOREA/이하 BMK 2019) 참가 접수가 3월 29일(금)부터 개시된다고 발표했다.

2013년부터 시작되어 4회차를 맞이한 BMK 2019는 대한민국 BEMANI 유저의 최고 실력자를 결정하는 대회로, 국내에서 가동 중인 모든 BEMANI 시리즈를 통합하여 개최되는 대한민국 공식 BEMANI eSports 대회이다.

이번 BMK 2019는 대한민국의 BEMANI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uniana.com/bmk/)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신청 후 예선 기간 동안 BEMANI 시리즈가 가동되는 국내 게임센터에 방문하여 대상 종목을 플레이하고 플레이한 모든 기종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최종 집계하여 상위 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상위 4명의 선수는 5월 11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 메인 무대에 출전하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현재 인기리에 가동 중인 댄스러시 스타덤(DANCERUSH STARDOM)의 경우, BMK 2019와 함께 플레이엑스포 메인 무대에서 '댄스러시 스타덤 한국 최강자전'으로 대회가 개최된다.

댄스러시 스타덤 한국 최강자전은 가동 중인 국내 게임센터에 방문하여 플레이 영상 촬영 후 업로드 및 Twitter로 해시태그를 올리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며, 해당 동영상들을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최종 결승에 진출한 선수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