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차 전직 이후 탈리스만으로 성장을 노려라! 신규 성장 콘텐츠 '탈리스만'

게임뉴스 | 이인규 기자 |
12월 13일 업데이트로 신규 성장 콘텐츠 탈리스만이 추가되었다. 탈리스만은 2차 전직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상위 성장 콘텐츠로 각종 콘텐츠와 필드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 할 수 있다. 획득한 탈리스만 중 사용하지않는 것이 있다면 분해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탈리스만을 만들 수 있다. 이때 분해와 합성 결과물은 탈리스만의 고유 색상에 따라 결정되며 분해 시 획득할 수 있는 탈리스만의 정수의 수는 탈리스만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탈리스만의 종류는 크게 일반과 특성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 탈리스만은 공격력과 방어력 등의 일반적인 능력치가 부여된 탈리스만으로 기본 능력치외에도 레어스킬 대미지 감소와 같은 신규 능력치가 추가된 것이 눈에 띈다. 특성 탈리스만은 각종 장비나 장신구의 특성 효과와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탈리스만은 295레벨 달성 시 최대 8개까지 착용할 수 있다. 착용 가능한 탈리스만은 일반 탈리스만 7종과 특성 탈리스만 1종이다. 탈리스만 소켓은 최초 271레벨에 일반 탈리스만 소켓 2개와 특성 탈리스만 소켓이 1개 오픈되며 275레벨부터 5레벨 단위로 일반 소켓이 하나씩 개방되어 295레벨 달성 시 특성 탈리스만을 포함 총 8개의 슬롯이 모두 열린다.

탈리스만의 능력치는 고유 효과와 무작위 효과로 나누어진다. 고유 효과는 탈리스만에 고정적으로 부여되는 효과를 말하며 최소 1개에서 최대 3개까지 부여할 수 있다. 무작위 효과는 탈리스만을 획득한 후 무작위로 적용되는 능력치를 말하며, 효과는 최소 0개에서 최대 6개까지 부여된다. 부여되는 능력치 수치는 최초 획득시 결정되며, 무작위 효과의 갯수와 종류, 능력치 수치, 고정 효과의 능력치 수치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진다.

탈리스만은 도감을 이용해 능력치를 크게 강화할 수 있다. 탈리스만의 도감은 일반 도감과 조합식 도감으로 나누어진다. 일반 도감은 기존의 몬스터 코어와 같이 이름이 같은 탈리스만을 도감에 등록해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때 습득한 능력치는 100%인 상태로 누적되어 적용되며 최대 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조합식 도감은 탈리스만이 가진 고유 색상을 조합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장치다. 조합 효과를 습득하기 위해서 먼저 조합 효과 도감을 완성한 후에 적용 조건이 충족되어야한다. 또한, 조합식 도감에는 희귀, 고급, 일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적용 조건 색상이 동일하다면,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 무작위 효과의 갯수와 종류, 수치, 고정 효과의 수치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진다.



▲ 분해 시 탈리스만의 색상과 동일한 정수가 주어진다.



▲ 조합 시 정수의 색상과 동일한 탈리스만 상자가 주어진다.



▲ 같은 색상의 탈리스만으로만 조합식 효과를 낼 수 있다.



▲ 일반 탈리스만의 종류와 효과



▲ 특성 탈리스만의 종류와 효과



▲ 탈리스만 획득처 정보



▲ 탈리스만 분해 정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