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모두의+297 만들기’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모두의+297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13일) 4시부터 23일(월) 3시 59분까지 10일 동안 매일 접속하면 마법석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12시부터 22일(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하고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경험치 2배가 적용되어 랭크업 경험치 40만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보스 몬스터인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 재료로 사용할 경우 최대 30만의 경험치를,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의 재료 몬스터로 강화합성 시 일정확률로 스킬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진행되는 ‘+297만들기’ 이벤트는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가 포함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며 회복 및 공격 등 모든 능력치에 부여할 수 있는 최대 수치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어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 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총 10단계로 나뉜 던전을 클리어하면 단계에 따라 ‘야미피’ 등 각 종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던전의 드롭률이 2배로 상승하며,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 드물게 등장하는 타마도라가 나타날 확률이 게릴라로 2배가 된다. 또한 기간 중 클리어 경험치가 2배로 상승하는 노멀 던전이 게릴라로 등장한다.

또한, 특별 보너스로 강림 던전에서의 ‘+알’의 드롭률이 10배, 게릴라로 등장하는 던전 ‘레어 캐릭터 대량발생’, ‘강림 카니발(지옥급)’, ‘진화용 몬스터 대량발생’ 등의 드롭률이 1.5배가 된다. 추가로 강화 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과 강화 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모두 2.5배 증가된다.

마지막으로 14일(토) 15시부터 16일(월) 14시 59분까지 1, 2차에 걸쳐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