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위한 웹캠 2종, 헤드셋 2종 출시

게임뉴스 | 이형민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로지텍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신규 웹캠 ‘Brio 300’과 ‘Brio 500’,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과 USB 헤드셋 ‘H390’ 신규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로지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웹캠과 편안한 착용감의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은 ‘Work. Play. Vibe.(워크. 플레이. 바이브.)’라는 슬로건 아래 공개됐다. 탁월한 영상 및 음성 전달력과 다채로운 컬러가 반영돼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워케이션과 같이 업무와 개인 시간을 함께하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2030 세대의 높은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Brio 300은 원뿔 모양의 세련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질의 경우 Full HD 1080p 30fps를 지원하며, 최대 70°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자동 노출 보정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내장형 프라이버시 셔터를 탑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io 500은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의 화질을 지원한다.

시야각 또한 최대 90°까지 조절할 수 있어 상대방이 보기 편안한 수준의 넓고 시원한 화면을 전달해 준다. 오토 포커스 기능과 오토 프레이밍 모드를 통해 잦은 움직임에도 사용자를 화면 정가운데에 뚜렷하게 위치시킬 수 있다. 노출 정도 또한 사용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되며, 측면의 다이얼을 돌려 작동하는 프라이버시 셔터를 탑재했다. 특히, 웹캠 마운트에 흡입 패드가 있어 모니터에 쉽게 고정 가능하고, 각도 조절 시 이미지를 정방향으로 화면에 공유해주는 ‘Show Mode(쇼 모드)’를 지원해 상대방에게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화상회의 전용 소프트웨어 Logi Tune을 활용하면 포커스 및 시야각을 세밀하게 조절하거나 다양한 색상의 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다. Brio 300은 노이즈 캔슬링 모노 마이크, Brio 500은 노이즈 캔슬링 듀얼 마이크를 탑재해 대화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고, 대표적인 화상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밋, 줌으로부터 사용 인증 또한 받았다. 두 제품 모두 USB-C 타입 케이블로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한다.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와 로즈 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부품은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패키지는 미국 산림관리협의회(FSC)에서 인증 받은 종이로 제작해 탄소 중립에도 기여한다.

Zone Vibe 100은 안정적인 착용감과 디테일한 음질,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오버이어형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185g의 가벼운 무게에 통풍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소재의 이어 쿠션을 갖추었으며, 헤드 밴드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40mm 드라이버를 통해 왜곡 없는 사운드를 깔끔하게 전달하며, Logi Tune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이크 레벨, 사이드 톤, EQ 조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했고, 플립 앤 뮤트 기능으로 간편하게 음소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하다. 최대 2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할 수 있으며, 최대 3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연결이 끊기지 않는다. 완충 시 최대 20시간, 마이크를 함께 사용할 시에는 최대 1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와 로즈 핑크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택지를 넓혔으며, 제품의 25%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다.

한편, 간편한 컨트롤 성능을 갖추고 회전식 붐 마이크를 탑재한 로지텍의 스테디셀러 USB 헤드셋 H390의 신규 컬러도 출시됐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그래파이트 컬러에 오프화이트와 로즈 핑크 2개 컬러를 새로 선보였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웹캠과 헤드셋은 뉴노멀(New Normal) 시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우리 삶 속에서 일상과 사람 사이를 잇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