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PC와 콘솔게임을 겨냥한 6기! WDC, 앰버서더 발대식 풍경기

포토뉴스 | 이형민 기자 | 댓글: 2개 |



05일 (화), 서울 강남구에서 세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사 웨스턴 디지털 코퍼레이션(이하 웨스턴디지털)의 제6기 앰버서더 발대식이 이루어졌다.

벌써 6회를 맞이한 웨스턴 디지털의 앰버서더 발대식은 WDC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윤진주 부장의 주도하에 진행되었으며, 미리 선정된 6기 앰버서더 멤버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6기 앰버서더를 위한 웨스턴 디지털 회사 소개와 WD BLACK 신제품 등의 설명이 이뤄졌으며, 이후 본격적인 발대식을 시작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시장 트렌드에 맞춰 6기 앰버서더는 이전 5기 앰버서더보다 PC게임 및 콘솔게임에 비중을 두며, 다양한 플랫폼 활동 위주로 진행될 계획이다. 6기 앰버서더는 WD_BLACK 신제품과 WD BLACK SN750(500GB)을 5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창의력 넘치는 제품 사용기 및 콘텐츠 생산을 목표로 두고 있다.

아울러, 최우수 앰버서더 3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한정판 WD기어팩 경품이 지급되고 우수 앰버서더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6기 앰버서더 멤버들로 화이팅 넘치는 발대식이 펼쳐진 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 WD_BLACK 신제품















▲ WD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설명하는 윤진주 부장



▲ WD Blue SN500 NVMe SSD 제품 제원 설명이 이뤄졌다



▲ WD_BLACK은 콘솔 및 PC게이머를 위해 개발됐다



▲ 6기WDC 공식 SSD 앰버서더 활동 가이드를 경청하는 앰버서더 멤버









▲ 6기 앰버서더의 창의력 넘치는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화이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