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WDC, 7기 앰버서더 발대식 풍경기

포토뉴스 | 이형민, 백승철 기자 | 댓글: 2개 |



지난 4일(화), 서울 역삼에 위치한 아세아 타워에서 세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사 웨스턴 디지털 코퍼레이션(이하 웨스턴 디지털)의 제 7기 앰버서더 발대식이 이루어졌다.

이번 7기 앰버서더 발대식은 WDC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윤진주 부장이 웨스턴 디지털 회사 소개 및 WD SSD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였으며, 크레플 한상섭 대표가 7기 앰버서더의 소개 및 활동 가이드를 안내했다.

행사 시작에 앞서 윤진주 부장은 "7기 앰버서더는 WD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경험할 수 있어서 운이 좋다. 다음 기수는 큰 상금을 걸고 앰버서더 컴페티션을 준비할 것이다"라며 "이전 앰버서더들도 여전히 WD와 좋은 관계를 지속하며 더 많은 활동을 하여 항상 고마움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 WDC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윤진주 부장



▲ 크레플 한상섭 대표

새롭게 시작되는 7기 앰버서더의 목표는 게이밍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앰버서더는 SN550부터 시작하여 WD_BLACK P50, WD_BLACK SN750, WD_BLACK P10 그리고 WD_BLACK D10까지 직접 사용해보며 게이밍 환경에서 성능 및 발열을 테스트하고 관련 콘텐츠를 작성한다.

아울러, 앰버서더 전원에게 WD_후드티, 앰버서더 엠블럼, WD 에코백, 장패드가 증정되며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WD 제품이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WD 제품이 제공된다.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7기 앰버서더 멤버들로부터 열정이 넘치는 발대식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 다양하고 깊이있는 WD 포트폴리오



▲ 경청하는 7기 앰버서더



▲ 이번 년 특허를 포함하면 14,000건 이상이라고 한다



▲ 크게 4가지로 나뉘는 WD의 포트폴리오






▲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게이밍 시장에 근거하여 소비자 타겟은 역시 게이머다






▲ 대용량 스토리지로 게임 뿐만 아니라 작업에도 유용하다



▲ 게이밍 성능에 초점을 맞춘 특화된 대시보드가 인상적이다






▲ WD BLACK SN750 사양



▲ 참고로 SN550은 기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중이라고 한다



▲ WD Blue SN550의 사양




▲ 알루미늄 케이스를 채택하여 발열 제어와 신뢰성을 높인 WD_Black






▲ 최대 5TB의 P10 포터블 외장하드 - 일반 하드 대비해서 15~20% 빨라졌다



▲ 쿨링팬과 스마트쿨링 기술이 탑재된 WD D10 게임 드라이브









▲ 7기 앰버서더들의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화이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