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Joy2013] 숟가락과 젠틀맨의 만남, 대륙을 흔든 밀리언 아서

동영상 | 오의덕,장인성,오세준 기자 | 댓글: 19개 |




2013년 7월 24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차이나조이에 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이하 밀리언 아서)가 등장했다.

최근 염하형 카드의 등장과 함께 한국에서도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밀리언 아서는 한국에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열풍을 불러온 흥행 게임으로, 최근 중국에서도 다운로드 2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춘향'과 '어우동' 등 다양한 한국 전용의 카드가 등장했던 한국의 밀리언 아서처럼, 중국에서도 신조 협려의 유명한 미인 '소용녀'를 모티브로 하는 요정이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거운 가챠카드 배틀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현장의 부스에서는 제공된 아이패드 등의 기기를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었으며, 50,000 MC가 충전되어 있어 어떤 카드를 뽑을 수 있을지 자신의 운을 시험해볼 수 도 있었다.

한편, 현장에서는 기교형 아서와 성관형 알테어, 숟가락(?)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비스크라 브레드 등으로 코스프레를 한 모델들이 입구에서 싸이의 노래 '젠틀맨'에 맞춰 댄스를 추거나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이어졌다.


■ 차이나조이 현장 밀리언 아서 플레이영상





확밀아 코스프레 + 젠틀맨 댄스



■ 현장 사진 모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