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만 남은 세계, OST 메이킹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2DC




서브 컬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2DC(이하 투디씨)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공식 OST '문득 너의 모습 떠올리면' 발매에 앞서 가수 진민호의 인사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반만 남은 세계'의 공식 OST '문득 너의 모습 떠올리면'은 드라마 OST 및 KPOP 음원 제작유통사 ‘블렌딩’ 공식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3월 13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8인의 남자 주인공 중 '경홍'의 시선으로 부르는 발라드 '문득 너의 모습 떠올리면'에 참여한 가수 진민호는 다양한 OST 및 감미로운 발라드 곡 '반만', '어때' 등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러브'로 컴백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진민호의 인사가 담긴 메이킹 영상은 '블렌딩'과 '반만 남은 세계' 양쪽 모두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디씨 관계자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을 강조한 만큼, ‘반만 남은 세계’의 독특한 세계관을 전달할 수 있는 OST로 게임의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시키고자 했다”며, “수준 높은 여성향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반만 남은 세계’의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디씨의 첫 번째 서비스작인 ‘반만 남은 세계’는 주인공의 시점으로 로맨스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이다. 수려한 비주얼과 각각의 개성을 지닌 남자 주인공들을 만나 반세계에 감춰진 비밀을 풀어 나가는 게임으로,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이 그 특징이다.

유저 입장에서는 남자 주인공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고 이벤트 연출 속 컷신 및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수집과 육성으로 즐기는 전투와 소환, 메인 스토리와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올 봄 정식 출시 예정인 ‘반만 남은 세계’는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내 남주는 내가 고르는 사전예약'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유저들은 원하는 남자 주인공의 SSS 카드를 직접 골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한 추가 혜택들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반만 남은 세계’ 사전예약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