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SD:검은 성서의 비밀, 24일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다크에덴IP 기반으로 캐릭터 및 스토리요소를 가미한 수집형 RPG ‘다크에덴SD:검은 성서의 비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다크에덴SD’는 소프톤이 2002년부터 서비스한 PC 다크에덴의 IP로 제작된 수집형 모바일 RPG다. PC 다크에덴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SD캐릭터와 침략을 당해 부서진 림보성을 다시 재건하게 된다. 다크에덴이 갖고 있는 고유의 스토리와 분위기가 존재하며, 다양한 마스터 뱀파이어들의 전략에 따른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PvP부터 PvE 는 물론, 처음 경험해보는 전투 콘텐츠들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다크에덴SD’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후 1분 가속권, 캐릭터 코핀 등 보상이 제공 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 아이폰14, 갤럭시 버즈 프로 2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목표 달성에 따른 아이템 보상과 공식라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 후 재화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소프톤은 다크에덴IP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을 할 예정이다. 기존 어두운 느낌의 MMORPG 를 벗어난 귀여운 SD캐릭터 모바일 RPG로 새로운 변화를 나타내고 있다.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콘텐츠를 이번 다크에덴SD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