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주차별 미션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레벨 인피니트




텐센트의 글로벌 브랜드 ‘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의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이 출시와 함께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전작인 드래곤네스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세련된 그래픽과 기존 드래곤네스트의 RPG 게임 감성을 담아내어 유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7월 20일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총 4주 동안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주차별로 공개되는 미션을 달성하고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가로 이번 주차별 미션 인증 이벤트는 많이 참가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모두 참여한 이용자 대상으로 갤럭시 S23 Ultra, 갤럭시 버즈2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구성으로 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이번 인증 이벤트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글로벌 유저들이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드래곤 레이드’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 간에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인 드래곤 네스트2: 에볼루션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이벤트뿐 아니라 게임의 컨텐츠, 직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