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2개 |


▲ 이미지 출처 - 모바일인덱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사전 다운로드 시작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25일 정식 출시를 앞둔 아레스는 오늘(24일)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랫폼에 맞는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후 게임에 접속해서 미리 커스터마이징까지 즐기는 게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징은 사용자의 입맛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세밀한 조작이 가능하며, 이렇게 만들어진 캐릭터를 통해 정식 출시 후 곧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아레스는 사전등록 시작 이후 200만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등록에 참여한 바 있다. 사전 캐릭터명 선점 중에는 다수의 이용자가 몰려 사전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월드(서버군)'을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아레스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다양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으로,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