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라 X, ‘카나랩스’와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인텔라 X




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Intella Pte. Ltd.)는 자체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웹3 및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 기업 ‘카나랩스(Kana Labs)’와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카나랩스’는 웹3,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미들웨어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솔루션을 통해 디파이(DeFi), 게임파이(GameFi), NFT 등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원한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카나랩스’의 웹3 및 블록체인 인프라를 활용하고, 미들웨어 도입 등을 검토한다. 이를 통해 기존 웹2 게임 이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웹3 블록체인 환경을 만들고, 서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경계를 허물며 인텔라 X의 생태계를 넓혀 나간다.

무엇보다 양사는 ‘인텔라 X 월렛(Intella X)’의 기능 고도화에 집중,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 자산과 NFT 등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인텔라 X는 안드로이드 및 웹 버전의 인텔라 X 월렛을 소프트 런칭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한편, ‘인텔라 X(Intella X)’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이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지향, 게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게임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 서비스인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