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폐허 속에서 다시 일어나라! '소울워커' CBT 신청자 모집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6개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신작 MORPG '소울워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소울워커'의 CBT모집은 오는 18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 에서 진행된다. CBT는 오는 1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이 CBT에 손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CBT 신청 공식 홈페이지를 마련했다. 또한, 티저 페이지에서 ‘CBT 신청 알리미’를 신청한 이용자 대상으로 CBT 신청 안내 SMS를 발송, 이용자들의 CBT 참여 편의를 도왔다.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해시태그(hashtag, #) 이벤트를 마련했다. CBT 신청이 진행되는 오는 18일까지 “#소울워커CBT” 해시태그를 포함해 CBT 안내 및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CBT 진행 시, ‘달의 땅문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 18일까지 CBT 신청자를 모집하며, CBT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