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예고] 명예의 주인공은 누구?! 인벤방송국X스트리머 '포 아너' 이벤트 매치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168개 |


깨끗한 물 좀 마셔보겠다고 칼을 맞댄지 어느덧 1,000년. 이제 왜 싸우는지도 모른 채 피와 불꽃을 튀기는 세 무력집단이 한데 모였습니다. 이들이 외치는 것은 오직 '명예'뿐. 처음엔 살려고 싸우더니 좀 살만해지니까 어느새부터 명예를 들먹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명예가 쉽게 따라오지 않습니다. 본인들이 명예를 찾으면 뭐하겠습니까. 조종하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데... 어찌됐건 전장은 열렸고, 선수들은 모두 모였습니다. 인벤방송국에서 진행하는 3:3 이벤트 매치. 어쩔수 없이 명예롭게 싸우게 된 '노 아너'들의 막싸움. 포 아너 특별방송 '왕좌의 게임'이 오는 12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둘째 가라면 서러울 입담을 보여주는 스트리머들이 모였습니다. 네클릿, 이선생, 인간젤리, 솜사탕, 최광원, 그리고 어쩌다 보니 끼게 된 저까지! 여섯명의 선수가 모여 진검 승부를 겨룰 예정입니다.

포 아너 특별방송 '왕좌의 게임'은 세 명씩 한 팀을 이뤄 연전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긴 사람은 남고, 진 사람이 빠지는 식이죠. 최종 우승을 거둔 팀에는 영광이, 패자에게는 가혹한 벌칙이 가해질 예정입니다.

한가지 더!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해당 기사에 방송 기대평을 남겨 주시면 다섯 분을 선정해 포 아너 게임 타이틀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방송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오는 일요일인 12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방송 보러가기
인벤 방송국 트위치 채널
인벤 방송국 아프리카 채널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