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거신 성능 개조 완료! '거신전기' 첫 업데이트 단행 및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8개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진행하는 것으로,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보유한 거신을 이용해 탐험을 보내는 신규 콘텐츠인 ‘거신 탐험 시스템’을 추가했다. 탐험은 ‘바람의 협곡, 아둠의 숲, 불타는 사막, 울부짖는 장벽, 눈보라 성채’ 등 총 5개 지역에서 할 수 있으며, 한 개 지역 당 거신 한 종류씩 배치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다수 진행했다. 반복시작 버튼 크기를 키우고, 화면 하단 정중앙으로 이동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모험모드에서 ‘반복시작’을 개선했다. ‘거신대전’ 플레이 중 유저들이 회피와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 전투와 자동 스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레이드 입장권이 레이드 성공 시 차감하도록 변경됐으며, 자동전투를 추가했다. 일일 퀘스트 완료 조건도 기존 6개에서 5개로 완화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장착 중인 불멸 개수에 따라 깃발, 골드, 크리스털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거신 레벨의 총합을 150레벨 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거신 5종 영혼석 5개’와 ‘불멸의 거신 경험치 물약 5개’를 증정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활용하는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앞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

'거신전기'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이상희 사업부장은 “유저 여러분들의 격려와 애정 덕분에 출시 후 꾸준한 성장세를 그리고 있어 정말 감사하다”면서, “오늘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유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