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도끼질 박력도 UP, '어쌔신 크리드3' 리마스터 3월 29일 출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10개 |

유비소프트는 2012년 출시한 '어쌔신 크리드3'의 리마스터 버전을 오는 3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3는 유비소프트의 유명 프랜차이즈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세 번째 넘버링 작품으로, 1775년 미국 식민지를 배경으로 활약하는 암살단 '코너'의 이야기를 그린다. 보스턴 차 사건 등 식민지 지배로 벌어지는 정치적 상황 속에서, 아메리칸 인디언 혼혈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자유와 독립, 국가와 국민 사이에서의 갈등을 체험하게 한다.

리마스터 버전은 그간의 기기 발전에 힘입어, 그래픽적 요소를 현세대에 맞게 일신했다. 텍스처를 고해상도로 개선하는 것은 물론, 4K 해상도 지원, HDR 지원 등 보다 나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구성하여 원작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타이틀에는 외전 콘텐츠인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도 리마스터된 상태로 판매된다. 본편과 마찬가지로 리버레이션 또한 리마스터 버전으로 제공되며, 본편과 동시대 다른 곳에서 진행되는 이야기를 통해 이야기를 한층 더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3 리마스터드'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 구매자와 골드 에디션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이외에도 PC와 PS4, Xbox One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