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준으로 뽑아라 '스팀 어워드' 후보작 선정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스팀은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세일을 맞이하여, 올해의 STEAM 어워드 후보작 선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발표 예정인 스팀 어워드는 올해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각 분야의 선정작을 뽑는다. 스팀 이용자들은 각자의 기준에 맞춰, 다양한 게임들을 고를 수 있다. 스팀 측에서 공지한 선정 기준은 '게임이라는 매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작품'으로, 게임 업계 전반에 영향을 줬던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스팀 측에서 공지한 분야는 '올해의 게임', '올해의 VR 게임', '어버이의 은혜', '최고의 개발자', '최고의 환경', '함께 하면 더 재밌어', '최고의 대체 역사', '기계와 함께 하는 즐거움'까지 총 8분야로 나눠서 진행된다. 각 분야는 최신 게임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뛰어난 자연환경,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 등 각자의 기준에 맞춰서 선정작을 제출하도록 설계됐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세일 시즌에 후보작들을 제출하게 되며, 최종 선정작은 12월에 진행되는 홀리데이 세일에서 승자를 가린다. 각 부문의 후보작들은 홀리데이 세일 기간 중 투표에 부쳐지며, 최종 승자는 오는 2월 스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팀 어워드 후보작 선정은 투표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후보작 제출로 주어지는 별도의 보상 및 FAQ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